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온유, 뉴욕 여행기 공개…행복 전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유가 미국 뉴욕 여행기를 팬들과 나눴다.

    온유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ONEW THE LIFE'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체코 프라하에 이어 이번 에피소드에는 뉴욕에서의 온유의 일상의 조각들이 담겼다. 온유는 찡구(팬덤명)들에게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새 카메라를 구입하는 등 브이로그 촬영에도 진심인 면모를 보였다.

    비행기, 식당 등 장소를 뛰어넘는 온유표 먹방이 계속됐다. 행복을 먹는 온유의 모습은 그 자체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뉴욕 타임스퀘어 풍경이 일부 공개된 가운데, 차주 에피소드에는 뉴욕의 낮을 거니는 온유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종합 버라이어티 채널 'ONP(ONEW Piece)'를 개국한 온유는 브이로그 콘텐트 'ONEW THE LIFE'를 포함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해주고 있다.

    특히 온유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CONNECTION'의 수록곡 '번져 (gradation)' 라이브 클립을 깜짝 공개했다. 서울 콘서트 실황이 담긴 가운데, 사랑에 빠진 감정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노랫말로 몽글몽글한 감성을 선사했다.

    온유는 4월 24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미주 투어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CONNECTION] IN USA'에 돌입한다. 이 가운데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공연은 이미 전석 매진되며 온유의 글로벌 티켓 파워를 재입증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그리핀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