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화)

이승철, 5월 안동 콘서트 취소…"산불 피해 조속한 복구 기원"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주 이어 안동 '오케스트락 2' 공연도 취소

가수 이승철이 5월 17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예정돼 있던 '오케스트락 2' 공연을 취소했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이승철의 안동 콘서트가 취소됐다.

이승철은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2025 이승철 콘서트 '오케스트락2' 안동 공연 주최사 LSC엔터테인먼트의 안내문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최근 발생한 경북 지역 산불로 인한 안동시 특별재난지역 선포에 따라 5월 17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예정돼 있던 이승철의 '오케스트락 2' 공연을 취소한다.

공연 주최사는 "이번 공연을 기다려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깊은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구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일괄적으로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다. 예매하신 경로에 따라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달라"며 "피해자분들의 조속한 쾌유와 피해 복구를 바라며 구호 활동을 하는 모든 분의 안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당초 이승철의 '오케스트락 2'는 지난 3월 세종을 시작으로 전국 13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경북 의성군에서 시작된 산불이 강풍을 타고 번지면서 청송 안동 영양 영덕 등 인접 지역으로 화재가 이어졌고, 결국 경상도 지역 다수가 피해를 입었다. 이에 이승철은 지난 5일 예정돼 있던 경주 예술의전당 공연도 취소한 바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더팩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