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월)

    '올라운더' 아이브 안유진, 데뷔 첫 드라마 OST 가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라운더' 아이브 안유진이 데뷔 첫 드라마 OST를 가창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안유진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2 'Sunny Day'를 발매한다.

    'Sunny Day'는 햇살처럼 반짝이는 신나는 리듬 위에 안유진 특유의 맑은 음색이 더해져 봄날의 따스함을 전한다. 우당탕탕 청춘들이 일상 속 어떤 일이 펼쳐질지 모르는 미래에 대한 좌충우돌 설렘을 담은 곡으로, 레지던트들의 하루하루를 밝게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안유진은 앞서 웹툰 '더 그레이트'와 영화 '위시' OST 등에 참여한 데 이어, 이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데뷔 첫 드라마 OST를 가창한다. 긍정적인 에너지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안유진의 포근한 목소리는 드라마 전개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Sunny Day'에는 또한 '수사반장 1958', '트레이서' 등 다수 드라마 OST 작업을 맡아 극의 몰입감을 더한 작곡가 장원(ELDORADO)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레지던트 1년 차 청춘들이 펼치는 성장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 떠오르는 청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안유진이 가창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2 'Sunny Day'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스튜디오 마음C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