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손흥민·메시 경기 더 저렴하게"…애플TV, MLS 시즌패스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5 MLS 시즌 남은 기간 동안 시즌권 구독 3.9만원에 제공

    뉴시스

    [애틀랜타=AP/뉴시스] 인터 마이애미(미국)의 리오넬 메시가 19일(현지 시간) 미 조지아주 애틀랜타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조별리그 A조 2차전 FC포르투(포르투갈)와의 경기 후반 9분 프리킥으로 역전 골을 넣고 있다. 메시의 결승 골로 마이애미는 2-1로 승리해 1승1무로 조 2위에 올랐다. 2025.06.2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애플이 손흥민, 리오넬 메시 등이 뛰고 있는 미국 프로축구리그 '메이저리그사커(MLS)' 시즌권을 남은 시즌 기간 동안 할인된 요금에 제공한다.

    애플은 2일부터 애플 TV의 MLS 시즌 패스에 대한 새로운 시즌 할인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축구 팬들은 2025 MLS 시즌 남은 기간 동안 MLS 시즌 패스 시즌권 구독을 3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애플 TV+ 구독자의 경우 3만3000원의 특별 할인가로 시즌권 가입이 가능하다. 애플은 2023년부터 10년 간 모든 MLS 경기를 애플 TV에서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MLS에서는 손흥민, 리오넬 메시, 토마스 뮐러, 로드리고 데 파울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활약하며 서포터스 실드와 MLS 컵 플레이오프를 향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모든 경기는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되며, 팬들은 리그 전반의 라이브 경기와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는 매치데이 종합 프로그램 'MLS 360'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MLS 시즌 패스의 주요 콘텐츠로는 경기 전후 분석, 선수 프로필, 인터뷰, 클럽 전용 콘텐츠, 경기 재방송, 라이브 MLS 넥스트 프로 및 MLS 넥스트 경기 등이 포함된다.

    매주 일요일 저녁에는 '선데이 나이트 사커'라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주간 하이라이트 경기를 향상된 제작 품질과 전용 스튜디오 프로그래밍으로 선보인다. 이 경기들은 애플 TV+ 구독자들에게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 이번 주말에는 스포팅 캔자스 시티와 오스틴 FC의 경기가 선데이 나이트 사커로 중계될 예정이다.

    MLS 시즌 패스는 애플 기기, 스마트 TV, 스트리밍 기기, 셋톱박스, 게임 콘솔의 애플 TV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부터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애플 TV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애플 비전 프로 사용자들은 물리적 공간에서 다른 앱과 함께 경기를 시청하거나, 환경에서는 약 30m 크기의 대형 화면으로 경기를 즐기고, 공간 음향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