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오징어 게임' 전세계 돌풍

    '케데헌', '오징어 게임'도 제쳤다…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오징어 게임'을 제치고 영화, 드라마를 통틀어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작품에 올랐다.

    3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에 따르면 '케데헌' 누적 시청 수는 2억6600만회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달 25~31일 시청 수가 더해진 결과로, 오징어 게임 시즌 1(2억6520만회)과 웬즈데이 시즌 1(2억5210만회)를 제치고 역대 시청 순위 1위에 올랐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최문선 인턴기자 =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틸컷. [사진=넷플릭스] 2025.06.20 moonddo00@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영화와 쇼 부문 모두 공개 후 91일간 누적 시청 수를 비교해 최종 수치를 산정한다. 시청 수는 콘텐츠의 총 시청 시간을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을 말한다.

    지난 6월 20일 공개된 '케데헌'은 공개 11주 차에도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넷플릭스는 최근 '케데헌' 화면에 노래 가사를 띄워 시청자가 '골든', '소다팝', '유어 아이돌' 등 삽입곡을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버전을 추가했다. 이에 사람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여러 번 시청하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moonddo0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