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롯데이노 EVSIS '현대 N 페스티벌' 전기차 충전 파트너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기차 레이스카 전용 초급속 충전 인프라 지원

    인제 스피디움 충전소 현대 N 고객에게 무료 서비스 운영

    뉴스1

    EVSIS 현대 N 페스티벌 전기차 충전 공식 파트너로 참여(롯데이노베이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롯데이노베이트의 전기차 충전 전문 계열사 이브이시스(EVSIS)가 현대 N 페스티벌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EVSIS는 2025 시즌 동안 경주에 참가하는 그란투리스모 eN1 클래스 레이스카(IONIQ 5 N 기반)에 초고속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 N 페스티벌은 △IONIQ 5 N eN1 컵 카(경주 차량)로 참가하는 그란 투리스모 eN1 클래스 △아반테 N1 컵 카로 참가하는 금호 N1 클래스 △아반테 N2 컵 카로 참가하는 넥센 N2 클래스 등 3개 등급 대회를 운영한다. 지난해 전기차 레이스(그란 투리스모 eN1 클래스)를 신설했다.

    뉴스1

    EVSIS 현대 N 페스티벌 전기차 충전 공식 파트너로 참여(롯데이노베이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EVSIS는 올해 대회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에 200㎾ 초급속 충전기 5기를 설치했다.

    EVSIS 관계자는 "현재 인제 스피디움 EVSIS 충전소는 현대 N 차종 운전자들 대상으로 무료 충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영식 EVSIS 대표이사는 "전기차 문화와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고객에게 편리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