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메조미디어가 메타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CJ메조미디어가 메타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CJ메조미디어의 디지털광고 전문성과 메타의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이 결합된 첫 협업 리포트로, 뷰티 마케터가 메타 플랫폼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시장 및 소비자 분석 △메타 플랫폼 소개 △성공사례 등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됐다.
양 사는 올해 초부터 브랜드 선정, 캠페인 테스트 등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핵심 인사이트를 리포트에 담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는 10월 21일 15시에 뷰티 업종 광고주 대행사를 대상으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리포트는 급성장하는 뷰티 광고 시장의 중요성을 조명했다. 2024년 뷰티 업종 디지털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22% 성장한 3893억원 규모를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의 중심에는 SNS가 있었다. 소비자들은 SNS에서 뷰티 정보를 탐색하는 비중이 53%에 달하고, 광고를 통해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는 비중 또한 42%를 기록하는 등 SNS를 핵심 채널로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백승록 CJ메조미디어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메타와 다져온 긴밀한 파트너십이 이번 공동 리포트 발행과 세미나 개최라는 의미 있는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 메타와의 시너지를 더욱 강화하여 뷰티 산업을 넘어 국내외 다양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광고주 비즈니스의 핵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