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힛지스.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힛지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띵스 위 러브 : 아이'(Things we love : I)를 발매한다.
'띵스 위 러브 : 아이'는 힛지스가 지난 7월 선보인 싱글 '카리즈마'(CHARIZZMA)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데뷔 후 선보인 싱글 3부작을 잇는 '띵스 위 러브'(Things we love)의 두 번째 시리즈다.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을 의미하는 'I (INNOCENT)'를 통해 HITGS만의 순수한 자신감을 이번 앨범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HAPPY(해피)'는 펑키한 베이스라인과 경쾌한 드럼,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팝 디스코 트랙이다. HITGS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 아래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곡에 담아냈으며, 힘 있고 매력적인 보컬로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임팩트 있는 전개가 트렌디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A-HA!(아하!)', HITGS의 담백한 보컬과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PAGE(페이지)', 싱글로 먼저 공개된 'GROSS(그로스)', 'CHARIZZMA'까지 총 5개의 곡이 앨범을 채운다.
앞서 힛지스는 타이틀곡 'HAPP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음원 일부와 함께 완전체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