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연금과 보험

    생명보험협회,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금융·윤리 교육 등 예방 활동 강화 계획

    더팩트

    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왼쪽 두번째)이 서울 중구 생명보험협회 본사에서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생명보험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생명보험협회는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를 슬로건으로 청소년 불법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생명보험협회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청소년 자살예방, 금융·윤리 교육, 취약계층 자녀 멘토링, 디지털 문화교육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청소년 불법도박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해 교육·홍보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한편 캠페인에 참여한 김 회장은 정문철 KB라이프 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 기관으로는 한화생명과 보험개발원을 지목했다.

    김 회장은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은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미래와 직결된다"라며 "생보업계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올바른 가치관 확립과 금융·윤리의식 함양을 위한 노력을 한층 강화함으로써 사회 안전망역할을 더욱 견고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