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유어아이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세 번째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심플한 배경 속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컷으로, 7인 7색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그림 같은 비주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면을 가득 채운 얼굴은 내면의 자신을 마주하고 한계를 깨뜨리는 '블랙아웃' 앨범명의 의미처럼 보는 이들을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자아에 온전히 집중하게 했고, 앞서 공개된 포토들과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블랙아웃'의 더블 타이틀곡은 'X'와 'SOB (with Imanbek)'로, 'X'는 리더 전민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짙은 음악색을 녹였다. 'SOB'는 미국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이 있는 카자흐스탄 DJ 이만벡(Imanbek)과 함께했으며, 그의 첫 K팝 협업곡으로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달 30일 타이틀곡 중 하나인 'SOB (with Imanbek)'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지난 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30만 회를 돌파하며 이들의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증명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사진 = 언코어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