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애경산업, 서울시와 23억원 상당 생활용품·화장품 5000세트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랑과 존경의 2025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날 행사에서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이사 (왼쪽에서 두 번째)와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왼쪽에서 첫 번째), 부청하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왼쪽에서 세 번째),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애경산업이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과 존경의 2025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는 애경산업의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4년째를 맞았다.

    이날 오후 1시 30분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애경산업은 23억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등 생필품 27종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5000세트를 제작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애경산업 임직원 120여명이 직접 희망꾸러미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에 제작된 희망꾸러미 세트는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 전달된 후 서울시 25개 자치구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5000세대에 배분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이사,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 부청하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서울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번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를 포함해 누적 566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