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현대차 그랜저, ‘모범택시3’에서 주인공 차 낙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더뉴스

    SBS 드라마 '모범택시3'에 주인공역을 맡은 배우 이재훈이 그랜저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현대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 그랜저가 하반기 기대작인 SBS드라마 ‘모범택시 3’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납니다.

    19일 현대차에 따르면,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 3’에서 주연 김도기(이제훈 분)가 활용하는 주요 차량으로 그랜저가 등장합니다.

    또한 그랜저 외에도 드라마에서 활용되는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의 작전 차량으로 스타리아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쏘나타 택시 등 다양한 현대차 라인업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더합니다.

    한편 지난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그랜저를 의전 차량으로 이용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모범택시 3'는 강력한 팬 층을 보유한 인기 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그랜저를 비롯해 다양한 현대차 차량을 안방에서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며 "시청자들이 드라마 속 차량을 통해 현대차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