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앤프렌즈 티머니카드. ⓒ티머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IPX와 G-DRAGON이 협업해 만든 캐릭터, 'ZO&FRIENDS(조앤프렌즈)’와 함께한 티머니카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ZO&FRIENDS 티머니카드’는 캐릭터 언제나 슬로우 모션으로 무심한 듯 다정한 구름냥, ZOA(조아), 사랑스러운 참견쟁이 데이지, A&NE(앤), 조아의 구름 발자국에서 태어난 천방지축 색방울, AKI(아기)와 ZAKI(자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나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총 11종이 출시되는 티머니카드는 CU(3종), GS25(2종), 세븐일레븐(2종), 이마트24(2종), 스토리웨이(2종)에서 구매할 수 있다.
CU 출시 카드는 홀로그램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배경에 스티커를 붙인 디자인으로 다이어리를 꾸민 듯한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을, GS25 출시 카드는 꽃향기가 나도록 제작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세븐일레븐 출시 카드는 배경이 비쳐 보이는 투명한 유리창이 특징인 디자인을, 이마트24와 스토리웨이 출시 카드는 글리터펄로 영롱하게 빛나는 효과가 적용되어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ZO&FRIENDS 티머니카드’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장당 6천 원이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ZO&FRIENDS’와 티머니의 만남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라며 "다양한 아티스트 및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