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와 함께 셀럽 응원 상영회 7탄 개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화 ‘사람과 고기’ 측이 배우 김혜수와 함께하는 셀럽 응원 상영회 7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로 관객, 셀럽, 언론과 평단의 응원을 받으며 3만 관객을 돌파한 ‘사람과 고기’를 위해 배우 김혜수도 응원에 동참해 화제다.
‘사람과 고기’는 우연히 뭉친 노인 3인방이 ‘공짜’로 고기를 먹으러 다니며 살 ‘맛’ 나는 모험을 펼치는 유쾌 발칙 뭉클한 인생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사람과 고기’를 향한 응원 열기는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셀럽, 관객, 언론의 뜨거운 지지와 기업에서의 후원까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 영화계의 대표 배우 김혜수가 ‘사람과 고기’ 셀럽 응원 상영회 7탄을 진행하며 다시 한번 극장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김혜수는 한 명의 관객들이라도 더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람과 고기’를 응원하며,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응원 상영회의 경우, 좀 더 편히 관객들이 시간을 낼 수 있도록 주말을 포함 2회의 상영이 진행돼 배우 김혜수의 배려와 속 깊은 마음을 엿볼 수 있다.
김혜수가 후원하는 셀럽 응원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람과 고기’ 배급사 트리플픽쳐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혜수의 셀럽 응원 상영회 7탄을 개최하는 ‘사람과 고기’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