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김혜수도 동참했다…'사람과 고기', 셀럽 상영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혜수가 영화 '사람과 고기' 셀럽 상영회를 개최하며 영화를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사람과 고기'는 우연히 뭉친 노인 3인방이 '공짜'로 고기를 먹으러 다니며 살 '맛' 나는 모험을 펼치는 유쾌 발칙 뭉클한 인생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의 재미와 메시지에 감동한 셀럽들의 지지와 기업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김혜수가 '사람과 고기' 셀럽 응원 상영회 7탄을 진행한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혜수는 한 명의 관객들이라도 더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응원 상영회의 경우, 좀 더 편히 관객들이 시간을 낼 수 있도록 주말을 포함 2회의 상영이 진행된다. 김혜수의 배려와 속 깊은 마음을 엿볼 수 있다.

    김혜수가 후원하는 셀럽 응원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람과 고기' 배급사 트리플픽쳐스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람과 고기'는 지난 10월 7일 개봉해 전국 3만 명의 관객을 돌파했다. 배우 최강희, 유태오, 김태리, 명필름 심재명 대표 등이 셀럽 상영회를 개최하거나 공개적인 관람 독려 메시지를 내며 영화를 응원하고 있다.

    ebada@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