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넷마블, 두바이 K-엑스포서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출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작 공개, 시연·영상 관람·이벤트 등 진행

    뉴시스

    [서울=뉴시스] 넷마블이 지난 15일부터 양일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2025 K-엑스포 UAE: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넷마블이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2025 K-엑스포 UAE: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K-콘텐츠와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다.

    행사가 열린 글로벌 빌리지는 두바이 최대의 문화교류의 상징이자 다문화 축제 공원으로 일평균 7만명 이상 방문하는 명소다. 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10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했다. 부스에서는 게임 영상 관람과 시연을 진행하고 포토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운영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디앤씨미디어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액션 게임이다. 오는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올해 두 차례의 K-엑스포 참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