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출시 2.5주년 기념 겨울 왕국 콘셉트 부스 구축
[서울=뉴시스]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게임 축제 'AGF 2025'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게임 축제 'AGF 2025'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는 눈 내리는 겨울 왕국 콘셉트의 단독 부스를 마련한다. 부스에는 거대 타워 LED를 설치해 2.5주년 바니걸 등 캐릭터들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굿즈 스토어, 미니게임존, 코스프레 포토존 등도 운영하며 미공개 원화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별도 VIP 존을 마련한다.
2.5주년 사전예약과 연계한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콜라보 카페도 별도로 선보인다.
'쁘라운 코스어 쇼'도 대규모로 진행된다. 해외 초청 코스어 '소라(Sora)', '미우(Meeu)'와 함께 '야살', '빛베리', '설화' 등 유명 코스플레이어 총 10인이 참여하며 2.5주년 코스프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루피 라이브 온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통해 김종호 브라운더스트2 사업부장, 이준희 겜프스엔 PD, 한성현(색종이) 메인 원화 팀장과 팬들이 함께하는 단체 게임을 진행한다. 개발진 사인회, 현장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는 라이브 드로잉 쇼도 진행한다.
캐릭터 '네브리스' 목소리를 연기한 방시우 성우와 함께하는 '네브리스의 글루톡 타임' 토크쇼도 열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국내 최대 서브컬처 행사인 AGF 2025에서 브라운더스트2 팬들을 직접 만나게 돼 기쁘다"며 "올 12월은 서비스 2.5주년을 맞는 의미 있는 달인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