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울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연말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경북 울진군은 다음달부터 소상공인들의 배달 수수료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먹깨비 할인쿠폰 1만 매를 발행한다.

    소비자들은 쿠폰 소진 시까지 1일 1회 먹깨비 앱을 통해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소상공인은 가입비와 광고료 없이 가맹점 등록이 가능하고, 1.5%의 낮은 중개수수료로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소비자는 다양한 할인 쿠폰 사용과 울진사랑카드 결제 및 결제 시 캐시백 적립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먹깨비앱을 설치하여 회원가입 후 이용하면 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먹깨비가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도록 다양한 지원과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9월 오픈한 울진군 먹깨비 앱은 올해 11월 기준 가맹점 255곳, 누적 주문수 31만 건, 총 거래액은 77억 2290만 원, 울진사랑카드 결제 비율은 평균 77%를 기록하며 지역민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