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 진행…15% 할인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양한 케이크 구성으로 연말 분위기 극대화

    뉴스1

    (노티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노티드는 지난달 14일 감각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재료를 담은 총 6종의 홀리데이 케이크를 선보이고 1차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주요 제품이 조기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은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다. 해당 제품은 노티드의 대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피스타치오 시트와 상큼한 생딸기,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이 더해져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이 외에도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초코 가나슈 리스',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 등이 고르게 높은 예약률을 기록했다.

    노티드는 1차 예약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차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2차 예약은 오는 17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동안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카카오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지정한 날짜에 가까운 노티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 '슈가베어'를 비롯해 트리·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와 생딸기, 화이트 크림이 어우러진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 △브라우니 위에 귀여운 눈사람을 올린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빨간 니트를 입은 슈가베어가 돋보이는 '코지 니트 슈가베어' △진한 쇼콜라와 캐러멜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초코 가나슈 리스' △신선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생딸기 생크림' △화이트 슈가베어에 초코 사인판을 더한 시즌 한정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 등이 있다.

    노티드 관계자는 "1차 사전 예약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감성적인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실 수 있도록 더욱 정성껏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