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김필, 12월 감성 스텝업…8일 ‘Dry Flower’ 발매→단독 콘서트 ‘FLOW’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김필이 신곡 ‘Dry Flower’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김필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의 스케줄러와 리릭 포스터, Inst 스포일러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필은 3일 리릭 포스터를 시작으로, 4일 Inst. 버전 스포일러, 5일 자필 편지, 6일 뮤직비디오 스틸컷, 7일 뮤직비디오 티저 순으로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티징을 펼친다.

    매일경제

    사진 = 웨이크원


    함께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누군가 잃어버린 마음을 / 초라한 품 안에 담아왔네” 등 곡의 정서를 함축한 문장들이 담겨있다. 김필은 이번 곡을 통해 삶 속에서 쉽게 정의하기 어려웠던 아름다움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티징 콘텐츠 속 빛바랜 꽃잎의 이미지처럼, 화려함은 덜하지만 시간 속에 남는 감정을 노래로 옮긴 이번 신곡은 김필 특유의 절제된 정서와 깊은 보컬이 어우러져 또 하나의 담담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김필은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 ‘Dry Flower’ 발매 이후 13일과 14일, 서울 티켓링크 1975 씨어터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FLOW’를 개최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