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잔 크리스마스 에디션부터 식기, 디저트 등 다양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스노우 챌리스 에디션'. 이미지ㅣ오비맥주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각종 송년 모임과 회식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간소하게 즐기는 ‘홈파티’가 인기입니다. SNS(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중심으로 완성도 높은 테이블 세팅과 홈파티 연출이 하나의 콘텐츠로 소비되고 있습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식품 기업들이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테이블웨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한정 패키지,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메뉴 등 연말 홈파티 테이블의 완성도를 높여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비맥주가 수입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홀리데이 스노우 챌리스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브랜드 전용잔 ‘챌리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스노우 챌리스’가 포함됐습니다.
‘스노우 챌리스’는 겨울을 연상시키는 하얀 세라믹 소재에 음각 로고를 더해 제작됐으며 연말 다이닝 분위기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를 강조했습니다. 홀리데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전용잔의 기본 형태를 그대로 유지해 음용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르쿠르제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 이미지ㅣ르쿠르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홈파티를 한층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는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르크루제는 매년 연말을 기념해 집 안을 장식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무쇠 주물부터 스톤웨어까지 연말을 떠올리는 아이템들로 구성됐습니다. 홀리 모티브의 양각 문양들과 르크루제 컬러감을 담았습니다.
디저트도 인기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디어리스트 윈터' 테마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지난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비주얼의 1차 라인업(6종)을 공개했으며 이달 1일에는 ‘샤이닝 산타’,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 등 2종으로 구성된 2차 라인업을 추가 출시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이미지ㅣ투썸플레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샤이닝 산타’는 산타의 콧수염 모양 초콜릿과 벨트, 모자 픽 등 구성으로 베리 콤포트와 티 가나슈 크림에 화이트 초코칩을 더했습니다.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는 프랑스 클래식 디저트 ‘샤를로뜨’를 투썸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바닐라빈 무스로 아이싱한 케이크 위에 눈꽃 장식과 딸기 등을 올렸습니다.
투썸플레이스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사전 예약은 오는 18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가능하며 고객은 원하는 매장과 픽업 일정을 선택해 편리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2차 라인업인 ‘샤이닝 산타’와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 역시맛과 비주얼로 많은 분들께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