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넥슨, '더 파이널스'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월 6일 WDG 스튜디오 홍대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e스포츠 대회 'TFNL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과 2주년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TFNL 그랜드 파이널은 올해 진행된 '더 파이널스: 코리아 내셔널 리그' 시즌을 마무리하는 대회로, 서울 마포구 소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공식 유튜브, 치지직, SOOP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아이뉴스24

    [사진=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승전에서는 서킷 3에서 4대3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둔 'FN ESPORTS'가 준우승 팀 '벌꿀오소리'와 리매치를 치르고 3·4위전에는 'OTCS'와 'ÖRF'가 맞붙을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1000만원, 준우승 팀에게는 600만원 등 총 280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한다.

    넥슨은 더 파이널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더 파이널스의 대표 색상인 레드 콘셉트로 스타일링하거나 게임 코스프레를 준비한 참가자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제공하며, 더 파이널스 테마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네컷 사진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참가자들은 결승 진출 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치어풀' 보드와 '응원트리'를 직접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존에서 인게임 훈련장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LED 키캡을 지급하며, '나마타마'와 '돔부기' 인형, 'TFNL' 메탈 배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한 이용자들 간 3대3 '퀵캐시' 이벤트 매치도 실시해 승리팀에게는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하며, 결승전 종료 후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SOOP과 치지직 더 파이널스 공식 채널에서는 결승전 누적 시청 시간에 따라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승팀을 정확히 예측하거나 생중계 중 공개되는 퀴즈를 맞힌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공식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