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이슈 영화계 소식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339만 관객 돌파…올해 흥행 5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포스터. 소니 픽쳐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올해 국내 박스오피스 5위에 올랐다.

    7일 배급사 소니 픽쳐스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이날 오후 4시 31분 기준 누적 관객수 339만 2589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톰 크루즈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최종 관객수(339만 2542명)를 넘어선 기록이며, 올해 전체 박스오피스 5위에 달하는 성적이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후지모토 타츠키의 인기 만화에서 가장 사랑받은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다.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MAPPA가 제작에 참여해 고퀄리티 작화와 역동적인 액션 연출로 원작을 완벽히 스크린에 구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CGV 골든 에그지수 96%,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5점 등 만족도 높은 관람 평점을 기록하며 꾸준히 관객 몰이를 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11월 30일 기준 누적 관객 605만 명, 흥행 수입 92억 8천만 엔을 돌파해 역대 박스오피스 65위에 올랐다. 인기 아티스트 요네즈 켄시가 참여한 주제가 'IRIS OUT'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이후 73일 만에 1억 뷰를 달성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