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푸드페스타 2025’ 네스프레소 부스 이미지. ⓒ네스프레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 전시장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버츄오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 2025’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를 슬로건 아래 크리스마스 저택에 초대된 콘셉트에 맞춰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Kurly’s Holiday Table)’을 경험할 수 있는 미식 행사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행사에서 이벤트와 커피 시음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인 버츄오 시스템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 특히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캡슐을 중심으로, 커피의 풍미와 추출 방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시스템만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 프로그램인 '버츄오 미스터리 캡슐(VERTUO MYSTERY CAPSULE)’은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캡슐을 보다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이벤트다. 방문객들은 제한 시간 10초 내,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멜로지오 디카페나토∙아이스 레제로 등 세 가지 시음 커피 캡슐이 채워진 대형 버츄오 캡슐 오브제 속에서 오늘의 커피 캡슐을 직접 찾아보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결과에 따라 해당 커피 캡슐의 시음이 제공되며,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를 찾은 경우 럭키드로우 2회, 멜로지오 디카페나토를 찾은 경우 럭키드로우 1회 참여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버츄오 페어링(VERTUO PAIRING)’ 프로그램을 통해 커피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버츄오 커피 시음과 함께 각 커피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매칭해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의 풍미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커피 캡슐별 특징과 추천 음용 레시피를 담은 레시피 카드가 함께 제공돼, 방문객들이 버츄오 커피의 다양한 활용 방식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버츄오 페어링 프로그램에서는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멜로지오 디카페나토∙아이스 레제로 등 세 가지 커피를 시음할 수 있으며, 각 캡슐의 특성에 맞춰 핫 아메리카노와 칸투치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밀크 초콜릿 스퀘어, 유자 아메리카노와 레몬 쇼트브레드가 페어링되어 제공된다.
이번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여를 통해 네스프레소는 커피와 미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버츄오 시스템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일상 속에서 버츄오 커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버츄오 커피의 풍미와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인 추출 방식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