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구교환x문가영, '케미를 교환할 가영'→'유인라디오'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만약에 우리'가 구교환과 문가영의 설레는 연인 케미스트리를 담은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한다.

    영화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와 정원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현실공감연애다.

    조이뉴스24

    '만약에 우리' 구교환 문가영 [사진=쇼박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9일 저녁 6시 쇼박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예능 '케미를 교환할 가영'에는 구교환과 문가영이 영화를 소개하며 콘텐츠를 시작한다.

    이들은 작품 속 감정과 관계를 상징하는 영화의 주요 키워드를 자유롭게 선택한 뒤,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미니 게임에 도전한다. 게임에 성공할 경우 구독자들에게 증정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자체 예능은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게임을 통해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자연스럽게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 6시 5분, 구교환과 문가영은 유인나가 진행하는 유튜브 웹 예능 '유인라디오'에 출연해 영화에 관한 이야기, 촬영 비하인드,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청취자들과 나눈다. '만약에 우리'가 연말에 어울리는 감성 영화인 만큼, 구교환과 문가영은 작품 속 캐릭터가 전하고자 하는 감정을 라디오 특유의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풀어내며 깊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만약에 우리'는 12월 3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