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서울형 키즈카페 마포구 상암동점, '함께 만드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가족 참여형 행사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유주 기자]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베이비뉴스

    서울형 키즈카페 마포구 상암동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영유아 가정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크리스마스 행사를 운영한다. ⓒ마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형 키즈카페 마포구 상암동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영유아 가정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크리스마스 행사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마포구 상암동점은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상시 운영할 예정이며, 20일에는 SNS 연계 포토존 이벤트와 LED 산타 매직쇼 등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놀이와 체험을 통해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말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키즈카페 내부에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방문 가족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0일부터 26일까지는 SNS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돼, 마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여자 중 선착순 80명에게 기념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20일 오후 5시에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LED 산타 매직쇼’가 열려, 빛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환상적인 공연으로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서울형 키즈카페 마포구 상암동점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놀이 공간을 넘어 가족이 함께 웃고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과 이용자 수요를 반영한 계절별·주제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이비뉴스

    서울형 키즈카페 마포구 상암동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영유아 가정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크리스마스 행사를 운영한다. ⓒ마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