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골드팡, 사내 리더십 프로그램 'GLP' 2기 수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골드팡 직원들이 사내 리더십 프로그램을 수료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골드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얼리 브랜드 골드팡(대표 이용수)이 사내 리더십 프로그램 'GLP'(Goldpang Leadership Program,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2기 과정을 통해 프로젝트 기반 성장·코칭·성과를 연계한 차세대 리더 육성을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는 온라인사업부의 핵심 인력 10명이 참여했다. 'GLP'는 개인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피드백을 정리해 구성원과 조직 성장을 도모하는 실행 중심 교육 과정이다. 태도와 인성까지 한 단계 성숙한 리더로 키우는 게 목표다.

    참여자에게는 실천형 자료집이 배포됐다. 자료집에는 △TFI(Target for Impact, 환원 목표) 수립 △단기·중장기 계획 수립 △목표 달성을 위한 8가지 실천(만다라트) 세우기 △30년 진로설계 계획 △강점·보완점 점검 △커리어 레벨업 계획 수립 △1:1 코칭·피드백 등이 담겼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모든 참가자가 교육 자료집을 토대로 자신의 경력과 목표를 발표했다. 경영진과 멘토단은 현장에서 즉석 피드백을 제공했다. 경영진은 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권과 수료증을 전달하고 연말 인사고과 가점에 반영하는 등 제도적 보상도 제공했다.

    골드팡 관계자는 "GLP는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과 코칭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며 "교육 종료 후에도 분기별 리뷰로 TFI 달성도를 점검하고 우수 사례를 전사에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숙영 기자 tnrdud0304@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