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만화와 웹툰

네이버웹툰 '천리마 네버다이' 특별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네이버웹툰은 김규삼 작가의 ‘쌉니다 천리마마트’ 특별 외전 ‘천리마 네버다이’를 8일 공개했다.

‘천리마 네버다이’ 특별편은 네이버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제작됐다. 총 4화 분량으로 매주 일요일 마다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된다.

8일 공개된 1화에서는 정복동 전무와 권영구전무가 과장 시절부터 치열하게 천리마 회사를 위해 일해온 과정과 서로의 특별한 관계를 유머러스하게 다루었다.

김규삼 작가의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네이버웹툰 연재 당시 누적 조회수 11억뷰라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모았다. 대기업에서 악착같이 살아남아 전무 타이틀까지 달았던 정복동이 한순간에 회장의 눈 밖에 나 천리마마트로 좌천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네이버웹툰의 한국 서비스 총괄 김여정리더는 “이번 ‘천리마 네버다이’ 특별편에서는 주인공들과 관련 된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 등을 공개하며 방영을 앞둔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와 네이버웹툰 원작에 대해 시청자와 독자들의 관심이 다시금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배우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 등이 캐스팅됐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