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제공©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24일 겨울 딸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딸기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드롭탑만의 노하우로 완성한 딸기 베이스를 활용해 기존 딸기 메뉴보다 상큼한 맛과 향이 돋보인다. 핑크와 레드 컬러의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를 살린 것도 특징이다.
딸기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도 출시했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치즈 무스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드롭탑은 매년 겨울마다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하여 개성 있는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는 많은 고객들이 2020 새해 첫 메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앞당겨 출시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저도주 트렌드를 겨냥해 한신포차의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탄산주 ‘이맛에 밤새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신포차 이맛에 밤새주는 쌀로 빚은 술에 오렌지와 자몽필을 첨가한 과일탄산주로, 평소 가볍게 마시는 저도수 술이나 감성 주류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은은하게 시트러스의 향긋함이 느껴지는 ‘이맛에 밤새주’는 쌀을 기본으로 빚어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상큼한 과일향과 적당한 탄산으로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한다.
상큼한 과일 풍미와 부드러운 스파클링이 조화로운 ‘이맛에 밤새주’는 한신 닭발같이 매콤한 안주와 잘 어울리며, 함께 제공되는 와인잔 형태의 전용잔에 따라 마시면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배로 즐길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