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프로농구 KBL

SK나이츠, 29일 DB전서 ‘아듀 2019’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는 29일 오후 3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원주 DB와의 2019년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아듀 2019 !!’ 송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날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선수단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보내는 연하장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들은 2층 팬 만족센터 옆에 마련된 제작코너에서 연하장을 만들어 내면 추후 선수들이 나이츠TV를 통해 연하장을 소개할 예정이다.

경기중에는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19년 나이츠 선수단 베스트 어워즈 시상식을 거행한다. 경기전 팬들을 대상으로 SK나이츠 앱을 통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베스트 세리머니상, 나이츠 TV 스타상, 베스트 퍼포먼스상 등 3개 부문에 대한 수상자를 선정해 하프타임에 시상식을 진행한다.

매일경제

사진=SK나이츠 제공


이날 경기에서 승리 시 최근 SK나이츠의 핫 이슈로 떠오른 최준용 세리머니릍 통한 팬 경품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경기 승리 시 최준용이 직접 머니건을 통해 최근 최준용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초2(Choi)달러’를 팬들에게 배포하고, 그중 골드 2달러를 받은 3명의 팬에게는 최준용이 개인적으로 준비한 조던 농구화 3켤레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SK나이츠는 2019년 마지막 홈경기를 마치고 2020년 1월 1일 고양 오리온과의 원정 경기를 시작으로 2020년 일정에 돌입한다. jcan1231@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