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만화와 웹툰

박명수가 선택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이색 사업설명회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만화카페창업 대표 브랜드 벌툰이 1월에 진행한 이색 사업설명회가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전했다.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추가요청으로 인해 사업설명회를 2월 11일(화) 벌툰 신촌점 매장에서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벌툰은 만화+카페가 합쳐진 공간으로 1시간에 2,400원에 만화책 뿐만 아니라, 복고풍 오락실과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고 오락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 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특히 요즘 귀여운 벌집소굴방에서 달콤한 휴식과 함께 저렴한 가격의 먹거리, 커피, 음료 등을 즐 길 수 있어 SNS에서 자주 올라오고 있는 핫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헤럴드경제

이러한 벌툰에서 이번 2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이색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예비창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개최되는 만큼 풍성한 창업혜택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업설명회로 기획이 되었다. 벌툰 이색사업설명회는 신촌에 위치한 매장에서 직접 진행하며, 딱딱하고 형식적인 느낌의 설명회가 아닌 의 따뜻하고 밝은 느낌의 이색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인기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본사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하고 형식적인 사업설명회가 아니라 활기찬 느낌의 설명회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꼭 한번쯤은 방문해야 봐야 할 사업설명회!’ 라고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라며 2월 11일(화) 신촌점 매장에서 사업설명회를 한번 더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11(화) 진행될 이색 사업설명회는 커피빈 6년 경력에 벌툰 매장만 수십개 관리중인 카페창업의 신화 ‘박서희 초대강사’의 진행으로 신촌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본사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15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장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시는 예비창업자들에 한하여 800만원 상당의 추가 창업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업설명회에 참가하면 알 수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벌툰 창업 및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사업설명회 신청이 계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며 "벌툰 신촌 매장에서 열리는 2월 이색사업설명회는 2월 11일(화) 오후 1시 진행예정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실시간으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22년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프랜차이즈 기업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