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속 시원 건강한 웃음 보장"…라미란 '정직한 후보', 리뷰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정직한 후보'가 언론 매체와 관람객의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정직한 후보' 리뷰 포스터는 확성기를 든 채 뻥튀기 과자가 흩날리는 곳에서 활짝 웃고 있는 ‘주상숙’을 배경으로 영화에 쏟아진 언론 매체의 극찬이 가득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거짓말쟁이 국회의원이 하루아침에 ‘진실의 주둥이’를 얻었다는 기발하고 코믹한 설정과 빈틈없는 위트로 화제를 모은 '정직한 후보'는 거침없는 팩트 폭격으로 속 시원한 웃음을 보장하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헤럴드경제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정직한 후보'의 리뷰 영상은 가장 먼저 시사회 현장의 생생한 웃음소리를 포착한 데시벨 수치로 눈길을 끈다. 100dB을 가뿐히 넘기는 '정직한 후보' 시사회의 관객 웃음소리는 날 것 그대로 빵빵 터지는 웃음과 솔직한 반응을 고스란히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제대로 된 사이다 영화가 나왔다”(방송인 장성규), “라미란 후보가 정말 일을 낸 것 같다”(배우 이정은), “아주 디테일이 살아있는 영화였던 것 같다”(배우 박성웅), “지루한 부분 없이 너무 소리 내면서 웃었다”(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솔직히 정말 재밌다”(배우 김민교),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감독 민규동), “믿고 봐도 될 것 같다”(배우 허태희)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보낸 극찬이 더해져 '정직한 후보'가 선사할 웃음 폭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3초에 한 번씩 빵빵 터졌다. 인생 최고의 코미디 영화다”, “역시 라미란 배우님의 흥행 보증!”, “정말 스트레스 다 풀린 것 같다”, “저희 웃음도 빵빵 터졌던 것 같다” 등 영화를 보자마자 관람객들이 전한 생생한 리뷰 역시 '정직한 후보'가 보장하는 건강한 웃음을 입증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언론과 관객의 쏟아지는 극찬 세례로 속 시원한 웃음 폭격 코미디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정직한 후보'는 오는 12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