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더센터 6층
'홍미단' 등 스낵 맛집
'캉골' '반스' 등 패션 브랜드
[서울=뉴시스]아이파크몰 'pick 6'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HDC아이파크몰이 패션과 맛집이 함께 어우러진 공간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10일 6층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 센터에 'pick 6'(픽 식스)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pick 6는 핫하고 감성 가득한 맛집부터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망라한다. 유행에 민감한 10~30대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해 경계를 허문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기획됐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최근 일련의 리뉴얼에서 강조하는 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다. 매장 간 경계 벽을 없애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해 전체가 하나의 콘셉트 아래에서 고객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다.
pick 6에는 떡볶이 분식, 수제 디저트 등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콘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방배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홍미단', 갓 구워낸 프레즐 향기가 모두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앤티앤스', 이태원의 '도넛 성지'와 '캐나다 감자튀김, 푸틴 맛집'이 조합을 이룬 '아이도넛케어X오푸틴' 등 최근 SNS 인증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트렌드한 스낵 콘텐츠들이 포진한다.
명품 수제 어묵 브랜드 '선우어묵', 와플콘에 닭강정과 치즈를 담아주는 '송우리 닭공장', 오븐에서 구워 바삭하고 불맛이 일품인 피자를 만드는 '필리앤델리' 등도 자리한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모든 스낵 매장은 비대면·비접촉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현금 결제 없는 매장'으로 운영된
다.
고객은 별도 시식·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즐기면서 탁 트인 전면 윈도를 통해 더가든 외부의 자연 친화적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캉골' '반스', 패션 편집숍 '어라운드 더 코너', 복고 트렌드로 인기몰이를 하며 한층 새롭게 탄생한 '챔피온' 등 핫한 패션 브랜드로 패션 거리를 조성해 MZ세대를 사로잡을 태세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pick 6는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그리고 달콤한 먹는 즐거움까지 모든 것을 고객이 고민 없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한다"며 "최애(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 아이템들을 'pick'(뽑다)해서 모아 놓았다. 고객의 일상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하는 놀라운 경험을 기대하라"고 자신했다.
아이파크몰은 pick 6 오픈을 기념해 '릴레이 적립 이벤트'를 연다. 오는 8월31일까지 pick 6 내 스낵 매장 6곳을 모두 체험하고,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모두에게 리빙파크 7층 'D7 푸드씨네마' 5000원 쿠폰을 나눠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