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GNM자연의품격, 11일 ‘건강한 간 밀크씨슬’, GS MY SHOP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오는 11일(금) 오전 7시 21분, GS MY SHOP에서 ‘건강한 간 밀크씨슬’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NM자연의품격 대표 제품인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건강기능식품(간건강) 부문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고, 10만 개 이상 온라인몰 누적 리뷰수를 보유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실리마린'을 1정당 130 mg 함유해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또한, 비타민 B군 5종(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판토텐산, 나이아신)을 함유해 간 건강과 활력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그 외 부원료도 꼼꼼하게 엄선하여 홍삼농축액분말, 운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 영지버섯추출물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울금추출물분말, 표고버섯추출물분말, 민들레추출물분말을 배합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오는 11일(금) 오전 7시 21분부터 약 60분간 특가로 밀크씨슬 12박스(1년분)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본 방송 시청이 어려운 분들은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사전 주문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송은 9월 11일(금) 오전 7시 21분에 GS MY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22일(화) 오후 13시 26분에도 추가 방송 예정이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다양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온라인몰 누적 총 10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대표 건강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