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이슈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

벨킨, 무선충전기 등 아이폰12 전용 액세서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벨킨은 애플이 최근 공개한 ‘아이폰12’ 시리즈를 위한 무선 충전기 등 액세서리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대 15와트(W)의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맥세이프(MagSafe)’ 지원 충전기와 맥세이프를 이용한 차량용 거치대, 강화 유리 등이다.

올해 겨울 출시될 예정인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인1’ 무선 충전기는 맥세이프와 호환되고 최대 15W의 무선 충전 전력을 제공한다. 맥세이프는 아이폰의 무선 충전 코일 주위에 자석 배열을 사용해 액세서리 및 무선 충전 솔루션이 항상 기기에 완벽하게 연결되게 한다. 아이폰 외에도 ‘에어팟’(무선 이어폰)에 5W 충전 전력을 제공하고, 애플 워치용 무선 충전 모듈도 제공한다.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맥세이프의 기능을 이용한 차량용 거치대다. 강력한 자석 모듈은 디바이스를 단단히 고정시켜 주며, 세로 또는 가로 모드에서 편리한 시야를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아이폰12 모델 전용으로 설계됐으며, 올해 겨울 출시된다.

화면 보호용 ‘울트라글라스 강화유리는 유연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차세대 강화유리인 독일제 리튬 알루미노실리케이트 (LAS) 유리를 사용했다. 벨킨 관계자는 “일반 강화유리보다 2배 더 강하며, 충격과 긁힘 방지를 위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원래 스크린 화면을 사용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양방향 프라이버시 필터를 사용해 측면 시야를 제한한다. 오는 16일 애플 스토어와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스티브 말로니 벨킨 인터내셔널 수석 부사장은 “애플과 함께 협력해 고객의 가장 개인적인 디바이스를 이상적으로 보완하는 액세서리를 디자인할 수 있었다” 라며 “고객들을 그들이 좋아하는 기술과 경험에 연결해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