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겨울철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이 관리에 도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기온이 뚝 떨어지는 겨울에는 관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곤 한다. 실제로 최근 유독 뼈마디가 시리거나 관절 통증이 심해진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관절 주위의 근육과 인대가 경직되고 혈관이 수축해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쉽게 통증을 느끼게 된다.

또 뼈와 뼈 사이의 윤활유 역할을 하는 관절액이 줄어들어 유연성이 떨어지는데, 이 때 작은 충격에도 외상을 입기 쉽다. 추위로부터 관절을 보호하려면 실내외 온도 차이를 줄이고 관절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 그리고 관절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관절염영양제로 잘 알려진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은 주성분이 식이유황 MSM, 부원료 해조칼슘, 글루코사민,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등 관절과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집중적으로 배합해 만든 관절 건강기능 식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인 MSM이 1500mg 들어 있으며, 우슬, 당귀, 작약, 삽주, 황기 등 다양한 한방 소재를 배합했다.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은 연골이 약한 노년층은 물론 뼈가 약해진 출산 후 여성, 혹은 미리 관절 건강을 예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호관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