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대상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하이원리조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강원 폐광지역의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1 정·태·영·삼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를 1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정태영삼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4개시·군 내 주소지를 둔 식당 및 카페를 이용한 후, 안내된 응모페이지에 음식사진과 필수 해쉬태그를 업로드한 개인 SNS 캡쳐와 영수증 사진(2만원 이상)을 첨부해 참가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매달 1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해 경품으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올해 말까지 총 1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4개시·군 내 21곳에서 진행했던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를 올해부터 4개시·군 내 주소지를 둔 모든 식당 및 카페로 대상을 확대해 진행하기로 했다.

이민재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강원 폐광지역 상권에 실질적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맛집 인증 이벤트가 4개시·군 내 특색있는 다양한 맛집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