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주식회사 투,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피키원’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중인 주식회사 투가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영양성분이 함량된 ‘피키원’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2일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피키원은 동물성 원료가 아닌 식물성 원료로 비타민D을 비롯해 칼슘과 마그네슘 등 3가지 영양성분을 담아 제조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피키원은 식약처 허가도 마쳤으며, 식약처의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생산된다.

투 관계자는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칼슘 2 : 마그네슘 1’의 배합비와 함께 비타민D, 유기농 채소 혼합분말 13종과 유기농 과일 4종을 담아 고른 영양 성분과 흡수율을 고려해 제조했다”고 전했다.

뼈와 치아 생성에 관여하는 칼슘은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에게는 특히 중요한 영양성분이며, 칼슘과 함께 에너지 이용을 돕고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마그네슘 역시 신체를 형성하고 기능하게 하는 중요한 영양소다.

회사 관계자는 “만약 영양제 등을 통해 칼슘과 마그네슘을 보충할 계획이라면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배합비율 및 성분을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칼슘은 섭취하는 양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낮은 편인데 비타민D를 함께 먹을 때 흡수율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