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콤비타코리아,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3월 한정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본격적으로 봄이 오게 되면 생체리듬 변화에 따른 봄철 피로감과 더불어 신체 면역력도 크게 저하되기 쉽다. 또한, 아침과 저녁의 일교차가 크고, 황사나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증가하게 되면서 건강 관리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특히 면역력에 취약한 아이들이 감기나 비염 등 각종 질환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환절기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콤비타코리아에서는 환절기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질랜드 UMF 마누카꿀 1위 브랜드 콤비타는 ‘마누카꿀’을 비롯하여 올리브잎 추출액, 프로폴리스 캡슐 등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올리브잎 추출액’ 구매 시 ‘올리브 로렌지’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콤비타 키즈 마누카허니 나이트타임’ 구매 시 ‘마누카허니 롤리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에 사은품을 증정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콤비타의 대표 제품인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에서 자생하는 마누카 관목에서 채밀한 꿀로, 에너지 보충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천연 항생제로 뉴질랜드 정부기관(MPI)이 종주국으로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에 대하여 더 깐깐히 검증을 진행하고 있다.

콤비타코리아는 한국에 지사를 둔 마누카꿀 전문 브랜드로, 뉴질랜드 마누카꿀 협회 인증과 뉴질랜드 수출 통관을 거쳐 검증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콤비타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로 예민해질 수 있는 신체 전반의 면역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3월 한정으로 진행이 되는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