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황정민 '인질', 탈출 맛집 '엑시트' 제작진이 선사하는 역대급 탈출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영화 '인질' 황정민 / 사진제공=NE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황정민과 제작사 외유내강이 뭉쳐 올여름 극장가 흥행불패 조합을 보여줄 영화 '인질'이 보는 이들의 손을 꽉 움켜쥐게 만드는 '황정민 엑시트 스틸'을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공개된 스틸 속 황정민은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인질범들의 눈을 간신히 피해 아무런 무기도, 도움도 없이 탈주를 감행하는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인질범들의 아지트를 벗어나려는 그의 모습과 온몸에 상처를 입은 채 멋있게 차려입은 수트가 다 찢어지도록 죽을 힘을 다해 달리는 그의 모습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텐아시아

영화 '인질' 황정민 / 사진제공=NE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엑시트 스틸을 통해 엿볼 수 있는 탈주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인질'이 2019년 942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엑시트'의 제작사 외유내강이 탄생시킨 작품이기 때문.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재난탈출액션으로, 신파 없이 유쾌한 탈출극으로써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따따따’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탈출 맛집' 외유내강이 올여름 선보이는 '인질'은 오직 살아남겠다는 의지로 극한의 탈출을 감행하는 황정민의 탈주극을 통해 살아 숨 쉬는 리얼리티와 함께 무더위를 날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인질'은 오는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