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UEFA 챔피언스 리그

첼시, UCL 우승 10주년 기념 4th 킷 발표?...'상상도는 이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첼시의 2021-22시즌 4th 킷이 유출됐다.

축구용품 전문매체 '푸티 헤드라인스'는 16일(한국시간) 첼시의 4th 킷 색상을 공개했다. 매체는 "첼시는 2011-12시즌 바이에른 뮌헨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이후 10주년을 기념해 네 번째 유니폼을 출시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매체가 알린 첼시의 네 번째 유니폼 색상은 다크 네이비의 배경색에 골드 로고가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었다. 로고의 경우 일반 클럽 로고 대신 사자 문양이 간소하게 들어가 있었다. 예상 출시일은 2022년 1월이다.

앞서 첼시는 지난 해 1970년 FA컵 우승 50주년을 기념하여 4th 킷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엔 민무늬 파랑 배경에 첼시 엠블럼이 노랑색으로 포인트 처리됐다. 나이키, 요코하마 타이어, 현대 브랜드 로고는 희미하게 보일 듯 말 듯 마감했다.

매체는 "나이키는 첼시의 UCL 우승 10주년을 위해 기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폼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보도 되었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기념용인 네 번째 킷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런 와중 '푸티 헤드라인스'의 SNS를 통해 한 팬이 상상도를 제작해 게시했다. 해당 게시글은 첼시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카이 하베르츠가 모델로 나선 가운데 세련된 색상 배열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