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메타버스가 온다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채 시작…'메타버스' 활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정수 기자 = 게임빌과 컴투스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인공지능(AI)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로 선발한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이날부터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뉴스핌

[사진 제공 = 게임빌, 컴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채용 과정은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프로그래밍·AI개발 직군의 경우 온라인 필기테스트를,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의 경우 관련 과제 및 PT 발표를 추가 진행한다.

이어 게임빌과 컴투스는 오는 18일과 19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양사는 감성과 게임을 합친 '겜성 캠핑'을 이번 채용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캠핑 콘셉트에 맞춰 캠핑장을 구현했다.

지원자들은 온라인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시에 원하는 채용 정보를 찾아 나설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현직자들이 참여해 직무별 라이브 상담을 진행하며 인사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오는 11일까지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지원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freshwater@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