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반도건설, 충남 내포혁신도시에 첫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파피에르 내포’ 11월 동시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반도건설은 충남 혁신도시로 지정된 내포신도시에 첫 주상복합 아파트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과 단지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내포’를 오는 11월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은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지하3층~지상 25층, 12개동, 총 955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수요층이 두터운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파피에르 내포’는 연면적 19,109㎡ 규모로 지하 1층~지상 3층 약 200실 규모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이 접목된 신개념 쇼핑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단지내 상업시설에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을 적용한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가 함께 들어선다.

‘파피에르’는 반도건설이 지난 2014년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콜라보로 론칭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상가이다. 지난 7월 평택 고덕신도시 ‘파피에르 고덕’에서 런칭해 성공적인 분양성적을 거둔바 있으며, 내포신도시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파피에르 내포’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파피에르 내포’는 내포신도시에 처음으로 대형건설사가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상가는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위치하며, 연면적 19,109㎡, 지하 1층~지상 3층 약 200실 규모로 조성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