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안리쓰코퍼레이션은 광대역·협대역 사물인터넷(IoT)를 포함해 5G NR을 통해 LTE의 여러 무선 액세스 기술(RAT)을 지원하는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MT8000A 5G 엔트리 모델'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LTE, NR FR1 Sub-6㎓ 및 FR2 밀리미터파(㎜Wave) 측정을 수행하는 유일한 솔루션으로 모바일 디바이스 개발자, 수리 시설 및 테스트 연구소를 위해 비용 절감한 솔루션을 만든다.
무선 디바이스 채널 및 사용 사례 수가 계속 증가한 가운데 MT8000A 5G 엔트리 모델은 고속 성능을 통해 훨씬 더 짧은 시간에 수많은 테스트 조합에 대한 중요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첨단 스마트 IoT 디바이스의 안정적인 무선 평가 기능을 제공한다.
또 고급 기능 테스트가 필요할 때 저·중·고 기능 범위에서 간단한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하는 유일한 테스트 장비이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용이성과 경제성은 총 소유 비용을 낮추는 확장과 구성이 가능한 솔루션을 만든다.
이외 RF·프로토콜 테스트, 기능·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빔 특성 검증 등을 지원하는 올인원 5G 디바이스 테스트 플랫폼이다. 4G·5G 칩셋과 디바이스 개발을 위한 NSA(Non-Standalone) 및 SA(Standalone) 모드 기지국 에뮬레이션 기능과 모바일 서비스 주파수 범위 FR1·FR2를 지원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