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내달 13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4‧5 전용 '그란 투리스모7' 출시를 기념하는 소셜 캠페인 '나의 GT 스토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그란 투리스모'에 대한 의미를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방식이다. 관련 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PS SNS 채널을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
SIEK는 창의성과 연관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사진이나 영상을 선정하며 우승자 5명에게 '그란 투리스모7 디럭스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이는 폴리포니디지털 대표이자 시리즈 제작자인 야마우치 카즈노리가 사인한 PS4‧5 전용 '그란 투리스모 7 25주년 기념 에디션'을 비롯해 티셔츠, 레이스트랙 코스터, 데칼 스티커, 가죽 키체인, 펜, 랜야드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3월 4일 발매 예정인 '그란 투리스모7'은 25주년을 맞은 시리즈 최신작이다. 시리즈 팬층뿐만 아니라 새롭게 입문한 유저들도 자동차와 레이싱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신작은 GT 시뮬레이션 모드가 다시 도입되며 처음부터 브랜드 센트럴과 중고차 매장에서 420개 이상의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다. GT 역사 속의 클래식 코스를 포함해 역동적인 기상 조건을 가진 90개 이상의 트랙을 탐색할 수 있을 전망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