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틱톡의 새 주인 찾기

    틱톡, 중소기업 성장 돕는다…"Follow Me" 글로벌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소기업에 유용한 틱톡 마케팅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틱톡이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나선다.

    아이뉴스24

    틱톡이 중소기업의 틱톡 마케팅 지원을 위한 'Follow 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캠페인 관련 이미지. [사진=틱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2일 틱톡은 8월 초까지 약 6주간 중소기업의 틱톡 마케팅 지원을 위한 'Follow 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Follow Me 캠페인은 예산과 인력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틱톡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틱톡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새롭게 오픈한 Follow Me 웹페이지 및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틱톡 캠페인 운영 가이드, 틱톡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던 중소기업들의 팁과 인사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Follow Me 웹페이지에는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얼라이브랩을 비롯해 ▲미용∙웰니스 기업 폰도크마이 ▲소스 제조 기업 퓨어푸즈 ▲교육 기관 스텝업 잉글리시 ▲베이커리 브랜드 골드럭스 ▲핸드백 브랜드 옥타비아나 타스 그로시르 등 아시아 지역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기업 담당자가 전하는 캠페인 과정과 틱톡 활용 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참고할 수 있는 학습 로드맵도 찾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틱톡은 Follow Me 웹페이지 내 이메일 무료 신청을 통해 6주간 캠페인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도 제공한다. 해당 이메일에는 ▲무료 비즈니스 계정 설정 ▲콘텐츠에 영감을 주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 ▲광고 관리자 및 프로모션 기능을 활용해 캠페인 결과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 등이 담길 예정이다.

    송제승 틱톡코리아 SMB 광고사업 총괄은 "틱톡은 중소형기업들이 겪는 예산, 인력, 인프라, 그리고 브랜드 인지도 부족과 같은 다양한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Follow Me 캠페인을 통해 중소기업들이 기존의 마케팅 캠페인 진행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결하는 한편, 틱톡을 도약대로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