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하이원리조트, ‘인생샷 맛집’ ‘콘서트 맛집’으로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운암정 포토존 /사진=강원랜드


[파이낸셜뉴스] 하이원리조트가 고객들에게 즐거운 가을 여행을 선사하고자 하이원 ‘포토스팟 챌린지’ 이벤트와 ‘뉴스타콘서트’를 함께 진행한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8월 20일부터 오는 11월 20일까지 하이원 곳곳에 위치한 포토스팟 4코스 중 1코스 이상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에게 선정을 통해 갤럭시워치, 커피쿠폰 등 경품을 지급하는 ‘포토스팟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포토스팟 1코스는 그랜드호텔 인근 ‘글라스가든’과 ‘운암정’ 등, 2코스는 마운틴콘도와 스키하우스 인근 ‘하이원시그니처’와 ‘하늘정원’ 등, 3코스는 하늘길 카트투어 포토존, 4코스는 하이원탑과 하늘길에 위치한 ‘1177갱도’와 ‘도롱이연못’ 등이다.

파이낸셜뉴스

하늘길 카트투어 포토존 /사진=강원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29일 저녁 7시에는 유명가수 린, 이석훈의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는 ‘뉴스타콘서트’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공연 당일 객실 이용객, 부대시설 이용객, 카지노 이용객, 그리고 지역주민이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하이원리조트에는 드라마 촬영지, 나무와 빛이 조화를 이루는 곳 등 인생샷 건질 곳이 많다. 가족들이 함께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얻고 콘서트도 관람하는 등 다양한 추억을 담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