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웅진씽크빅, '교육박람회' Bett에 에듀테크 신제품 출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가상체험형 독서제품 'AR피디아'
AI 기반 초·중등 연산 앱 '매쓰피드'
뉴시스

[서울=뉴시스] 영국 엑셀 런던에서 열리는 'Bett 2023'에서 참관객들이 AR피디아 제품을 체험 중이다.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2023.03.30.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알파세대 교육 리딩 기업 웅진씽크빅은 오는 31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교육 박람회 'Bett 2023'에 자사 대표 에듀테크 제품 'AR피디아'와 '매쓰피드'를 출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상체험형 독서제품 AR피디아와 인공지능(AI) 기반 초·중등 연산 앱 매쓰피드를 단독 전시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2회째 출품하는 AR피디아는 신규 언어 중국어·스페인어가 적용된 버전과 거울이 탑재된 '반사경 거치대'와 함께 공개된다. 박람회를 통해 선공개된 이번 제품은 오는 5월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Bett Awards’ 수리 수학 부문 결선에 오른 매쓰피드는 본격적인 영미권 공략을 위한 확장형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기존의 개인화 맞춤 학습 및 일대일 AI 튜터 피드백 기능에 영국, 미국, 인도 등 각 국가별 정규 커리큘럼을 연계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웅진씽크빅은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교육 관계자, 기업, 참관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현지 수출 및 사업 콘텐츠 제휴 등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