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SIEK, PS5용 ‘파이널 판타지16’ 번들 2종 6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는 6월 22일 플레이스테이션5(PS5)용 ‘파이널 판타지16’ 번들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16’ 번들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PS5 디지털 에디션 번들 63만800원 △PS5 울트라 F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번들 76만800원이다.

    각 번들은 PS5 콘솔(디지털 또는 디스크 버전), 듀얼센스(무선 콘트롤러), ‘파이널 판타지16’ 소프트웨어 바우처를 포함한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16’ 번들 2종은 PS 전문 스토어, 공식 파트너샵, 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16’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이다. 종언을 맞이하고 있는 세계 ‘발리스제아’, 세상에 ‘흑의 일대’가 퍼져가는 가운데 각국은 에텔의 원천인 ‘마더 크리스털’을 차지하려 했다. 이는 결국 전란을 일으키게 되고 강대한 소환수의 힘이 깃든 ‘도미넌트’들은 전장으로 내몰린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로자리아 공국의 제1왕자 ‘클라이브 로즈필드’는 소환수 피닉스의 도미넌트인 동생 조슈아와 함께 이 거대한 전란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가혹한 운명을 짊어진 클라이브는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고, 마더 크리스털 파괴를 목표로 삼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