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오는정김밥 먹으러 제주로 오픈런..."마케팅 맛집+김밥 맛집=가장 맛있는 직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K리그 마케팅 맛집'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제주도 최고의 맛집' 오는정김밥과 만나 팬들에게 가장 맛있는 직관을 선보인다.

제주는 6월 3일(토)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 홈 경기를 앞두고 <오는정김밥+입장권+MD 상품권>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수학여행단 모집 관람', '경기장 내 진로상담', '단체 셔틀버스 운영' 등 기존의 틀을 깨고 영역의 경계는 허무는 '타깃 마케팅'으로 팬심 몰이에 나서고 있는 제주가, 이제는 팬들의 입을 타깃으로 하겠다는 목표로 내놓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다.

'오는정김밥'은 튀김유부가 섞인 밥과 튀긴 김밥소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김밥을 만든다.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줄서서 먹을 정도의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곳이다. 각종 방송 및 미디어에서도 전국 대표 김밥집 중 하나로 손꼽을 정도.

하지만 제주와 함께라면 더 이상의 기다림과 고민도 없다. <오는정김밥+입장권+MD 상품권>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경기 당일 '오는정김밥'을 먹으면서 직관까지 할 수 있다. 삼다수와 5,000원 상당의 MD 상품권까지 수령할 수 있어 가심비는 물론 가성비까지 사로잡았다.

티겟링크에서 예매 구입(현장예매 불가)이 가능하다. 멤버십 선예매(70매)는 5월 29일(월) 오후 3시부터, 일반 예매(130매)는 5월 30일(화)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총 200매 한정 판매로 1인 최대 4매를 구매할 수 있으며 연령별 구분은 없다. 단, 좌석별 판매 수량은 판매 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김밥은 경기 3시간 전 오는정김밥 매장을 통해 구단에서 직접 구매한 후 아이스박스에 안정한게 보관되어 팬들에게 제공된다. 제주는 식약청에서 권고한 김밥의 유통기한이 상온에서 7시간인 것을 감안, 경기 종료 전까지 반드시 취식 하는 것을 홍보하며 안전한 경기 관람 유도에도 신경 쓸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